2024.04.25(목)
[키즈TV뉴스 마상현 기자]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만 4세부터 10세까지의 아동을 위한 ‘아토팜 키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팜, 만 4~10세 아이 위한 ‘아토팜 키즈’ 출시 (사진=아토팜)
아토팜, 만 4~10세 아이 위한 ‘아토팜 키즈’ 출시 (사진=아토팜)


새롭게 출시된 아토팜 키즈는 ‘페이스 로션’, ‘포밍 핸드 워시’, ‘컬러 립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토팜의 독자적인 특허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천연 식물성 보습인자인 ‘시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와 특허받은 올레오 친환경 추출 기술로 완성된 ‘더블 가드 포물러(Double Guard Formula)’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지켜주고 외부환경과 자극에 자주 노출되는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아토팜 키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아토팜 레인저스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더불어 레몬, 오렌지 등 천연 과일향을 더해 아이들이 좋아하고 재밌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스로 씻고 바르고 보호하는 건강한 화장품 습관을 익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가진 아토팜 키즈 페이스 로션은 새싹 추출물 함유로 얼굴 피부의 보습과 영양 공급을 도와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팜 키즈 포밍 핸드 워시는 천연 유래 세정성분으로 약산성의 거품형 핸드 워시다. 피부 정화 복합 성분인 연꽃수, 버지니아 풍년화잎수가 함유돼 손 씻은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팜 키즈 컬러 립밤은 천연색소 사용과 순한 보습력을 가진 스틱형 컬러 립밤이다.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순한 보습력으로 아이들이 화장놀이 하듯 재밌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토팜 키즈는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상현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