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금)
[키즈TV뉴스 김태운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아·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자사 독서 프로그램인 ‘100일 독서’에 2,500가족이 넘게 참여했다고 밝혔다.

커넥츠 키즈스콜레, 독서 프로그램 ‘100일 독서’ 1년만에 2,500가족 참여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키즈스콜레, 독서 프로그램 ‘100일 독서’ 1년만에 2,500가족 참여 (사진=에스티유니타스)


100일 독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키즈스콜레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작성, 독후 활동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독서 프로그램이다.

키즈스콜레는 10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독서 과제를 완료한 가족에게 인터넷 서점 커넥츠북에서 키즈스콜레 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도서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독서 장려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2,500가족이 넘게 참여했고, 이 가운데 40%가 넘는 가족이 100일 독서에 성공해 독서 장려금을 받았다. 경쟁이 치열한 아동교육 시장에 론칭한 지 1년 밖에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가 거둔 성과로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100일 독서는 책의 중요성과 효과를 인지하고 있지만, 꾸준히 실천하기 어려운 학부모들에게 효과적인 방법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키즈스콜레만의 차별화된 독서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올해부터 전국 초·중·고등학교 국어교육과정에 ‘한 학기 한 권 읽기’가 도입되는 만큼, 100일 독서가 아이의 수업참여도와 학업성취도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태운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