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금)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와 함께하는 슬리핑 밸런스 루틴 공개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환절기 유해환경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더욱 강력해진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70mL/32,000원)와 함께 하는 ‘슬리핑 밸런스 루틴’을 제안했다.

요즘과 같이 봄철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 날씨,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피부 방어력이 낮아져 쉽게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환절기에는 더욱 피부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무너진 피부 균형을 잡아주는 습관인 ‘슬리핑 밸런스 루틴’은 밤사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다음 날 아침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002년 런칭 이후,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워터슬리핑 마스크 EX'는 올해 5세대로 더욱 업그레이드되며 새롭게 출시되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와 함께하는 슬리핑 밸런스 루틴 공개

낮 동안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되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기술인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이 다음 날 아침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또한 238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이 담겨있어 환절기 약해진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고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준다.

피부 균형을 바로 잡는 습관 ‘슬리핑 밸런스 루틴’은 자기 전 ‘워터슬리핑 마스크 EX’를 얼굴에 도포한 후, 다음 날 아침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내면 된다. 편안하고 은은한 슬립센트와 저자극 포뮬러가 자는 동안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한편, 수분 효능이 뛰어난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한 수분력을 유지한다.

라네즈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19년 전 출시된 최초의 슬리핑팩이 진화를 거듭한 제품”이라며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와 함께 하는 ‘슬리핑 밸런스 루틴’으로 환절기 무너진 피부 균형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