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금)
<사진제공> 부산아쿠아리움
<사진제공> 부산아쿠아리움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부산 아쿠아리움 SEA LIFE는 연간회원권을 10년 전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9일부터 5월 4일까지 부산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을 정상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기존 고객이 연간회원권을 갱신하는 경우에는 60% 할인된 금액으로 갱신이 가능하다.

부산 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은 등록일을 기준으로 1년 간 무제한으로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다. 동반고객의 경우 최대 4인까지 입장료를 30% 할인이 가능하며 기념품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연간회원의 생일에는 동반인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SEA LIFE의 연간회원권은 원래 제휴 혜택이 풍성하기로 알려져 있는데 올해에는 제휴할인 혜택이 두 배 증가했다는 것이 부산 아쿠아리움의 설명. 카자니아 부산, 김해 롯데워터파크,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등 주변 지역의 랜드마크와 제휴되어 연간회원권 하나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로워진 2021년 연간회원권에는 해양생물 먹이 주기 및 교육 프로그램과 자체공연 관람시 우선관람석을 배정받을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회원등록 기간은 5월 22일까지로 아쿠아리움 입구 연간 회원 데스크에서 현장 등록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부산 아쿠아리움 SEA LIFE는 무엇보다 관람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람객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전자출입 명부를 시행하는 것은 물론 수시 방역과 입장시 발열체크, 관람객 간 거리두기 등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부산시에서 클린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부산 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부산 아쿠아리움을 사랑해주시는 지역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을 부담없이 하실 수 있도록 연간회원권을 10년 전 금액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하며,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지친 지역시민들이 연간회원권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조금이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리움 SEA LIFE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으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색 체험, 교육 등을 제공하며 부산과 경남의 대표 해양테마파크로 자리잡고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34.70 ▲50.52
코스닥 855.65 ▲22.62
코스피200 359.06 ▲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