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에듀윌, 취업 원스톱 준비 ‘공기업 전 강좌 환급반’ 강좌 마련

2021-11-25 15:48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자소서부터 면접까지 취업을 한 번의 과정으로 준비하는 '공기업 전 강좌 환급반' 강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강좌는 취업 준비생이 본인의 목표에 맞춰 전략적으로 스펙을 완성할 수 있게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지원한다. NCS 및 전공 시험은 물론, 기업별 채용 전형을 살펴보며 각 직렬에 특화된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기초단계부터 난이도별 구성된 NCS 시험 강의도 마련됐고, 가산 자격증 및 상식 트렌드를 담은 강의와 기업별 맞춤 강의도 준비됐다. 취업이 첫 준비인 신규 수강생을 위해 스펙 진단 평가 서비스도 마련했고 적성, 실무능력 등을 파악해 신속한 학업 계획 수립도 돕는다.

수강료 환급 혜택으로 경제적 부담을 줄인 데 비해 개인에게 적합한 강좌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 강의를 출석하거나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공제한 수강료를 돌려준다. 위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300% 환급해줘 학업 성취율도 고취시킨다.

공기업 NCS 유형별(피듈·PSAT·모듈) 출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모의고사'와 '코레일 NCS+전공모의고사'도 마련됐다. 수강 시 NCS 실물 봉투모의고사, 5대 공기업 기업분석 자료집, 사사상식 강의 등도 추가 제공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