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수)
델라루즈 화장품, 해외 수출 성공…제품·고객 타켓 마케팅 본격화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주식회사 델라루즈코스메틱(대표 엄상희)은 피부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줄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예민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제품 개발 '후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델라루즈 화장품은 쇼핑몰과 온라인 입점 쇼핑몰에서 구매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피부 트렌드를 맞추어 댓글, 후기를 이용하여 상품 개발에 착수 한다는 방침이다.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소비 방식과 구매 경로를 파악하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을 통해 대형 온라인몰 수준의 접근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창업 2년 만에 10여 개국에 제품 수출을 성사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몰에서의 현지인 고객의 구매 행태를 분석해 이를 상품군 강화와 큐레이션,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또 상품 구매 후기 작성 시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해 리뷰를 늘리고 신규 상품에 적용해 토탈 마케팅을 선보인다.

델라루즈코스메틱은 자연의 가치, 공평함, 정직함을 비전으로 하여 화장품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과감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하여 피부 건강 회복에 초점을 맞춰왔다.

업체 관계자는 "지속적인 사업화 아이템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정직함을 판매했다. 창업을 준비한 오랜 시간과 제품개발 아이디어로 경쟁력있고 피부를 보호하는 연구를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고객에게 확보 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1.92 ▲48.90
코스닥 857.96 ▲12.52
코스피200 363.30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