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목)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크로플 빙수’를 재출시하며 무더워지는 여름에 앞서 고객잡기에 나섰다.

셀렉토커피 크로플 빙수는 혼자서도 푸짐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를 메인으로, 혼자서도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달콤하고 고소한 우유 빙수와 바삭한 크로플을 통째로 얹은 비쥬얼로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셀렉토커피 크로플 빙수 메뉴는 △누룽지 팥 크로플빙수 △쿠키크럼블 크로플빙수 △딸기 크로플빙수 3종으로 재출시됐다. 특히 ‘누룽지 팥 크로플 컵빙수’ 메뉴는 출시 1주일 만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고소하고 바삭한 누룽지와 크로플이 들어가 시원한 빙수얼음에 촉촉히 적셔 먹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셀렉토커피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 무더위에 대비해 선보인 여름 시즌 크로플 빙수가 베이커리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충족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히트상품으로 크게 사랑을 받았다”며, “올해도 크로플 빙수 재 출시에 대한 소비자 개별 및 가맹점의 요청이 빗발쳐 재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셀렉토커피에서 시원함과 달콤함을 한 번에 즐기시고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