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금)
셀렉토커피, 여름 시즌 맞아 ‘새콤달콤, 여름의 맛’ 주제로 신메뉴 4종 출시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셀렉토커피는 13일 ‘새콤달콤, 여름의 맛’을 주제로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과일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메뉴 마케팅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신 메뉴 4종은 △썸망고 요거트 △사과 레몬 프라페 △오렌지 선라이즈 △여름 수박 스무디 등으로, 무더위를 새콤달콤 맛있고 시원하게 이겨내는 것을 콘셉트로 한다.

특히 주력상품인 ‘썸망고 요거트’는 달콤한 망고&베리 프라페에 MZ세대의 니즈를 조합해 꾸덕한 요거 드링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썸머 스페셜 음료다. 화려한 색감과 시원한 열대과일의 조화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과 레몬 프라페’는 상큼한 레몬과 사과의 조합으로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기는 프라페 메뉴로,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잠시나마 시원하게 힐링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오렌지 선라이즈’는 대표적인 비타민 함유 과일인 오렌지와 파인애플, 자몽 등 상큼한 과일들을 총출동시켜, 입 안 가득 산뜻한 과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주스다. 제철 과일을 활용한 ‘여름 수박 스무디’는 달콤한 수박으로 만든 여름 대표 음료로,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는 시기에 급격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여름 휴가 및 외출 활동이 증가할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며 “이에 새콤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메뉴를 선정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여름 시즌메뉴는 습하고 더운 여름 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셔벗 스타일로 구성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더운 여름 날씨를 셀렉토커피와 함께 상큼하고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