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KCA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 패션시계 부문 등 결과 발표

2022-06-23 14:53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KCA한국소비자평가는 6월 23일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의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하여 실시한다.

지난 3~5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 각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상위 평가를 받은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접수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한국소비자평가는 등록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우수 판매처를 발표했다.

주요 부문의 우수 판매처는 다음과 같다. (간략) ■ 패션시계 부문 (주)트랜드메카 ■ 안경줄 부문 지엔에이 트레이드 코리아 ■ 안경테 부문 페이스오프 ■ 안경테 부문 미소안경 ■ 헤어밴드 부문 칠칠하다 ■ 헤어밴드 부문 어반선데이 ■ 캐리어 부문 빌리브나인 ■ 귀마개 부문 (주)라오페 ■ 멜빵 부문 라끼아베 ■ 발레복/댄스복 부문 주식회사 삐에아떼르코리아 ■ 유아용 양말 부문 꼬미싹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은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판매처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이다. 온라인 패션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매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산업평가의 취지와 의미를 담아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코로나19 및 기타 위기상황으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식료품 및 기초 생활용품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