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한국재무설계, 10월 6일 미국 부동산 전문가 초청 VIP세미나 개최

2022-09-29 16:39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재무설계 전문 기업 한국재무설계(대표 최병문)는 10월 6일(목) 저녁 6시 30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호텔인나인에서 미국 현지 부동산 전문가 초청 특별 강연 및 현명한 자산관리 해법을 제시하는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지난 7월 15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한 한국재무설계와 네오집스가 고객의 글로벌 투자전략의 다변화를 위한 개인 맞춤형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이래, VIP 고객을 위한 세미나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미국 부동산 현황 및 전망 △미국 부동산 거래/투자 시 유의 사항 △미국 부동산 최적의 관리 방법 등 미국 부동산 투자 자문 사례를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경험과 노하우가 소개된다.

네오집스는 빅데이터 기반 미국 부동산 투자 자문을 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본사를 둔 부동산 플랫폼 선두 기업으로, 미국의 거주용, 상업용 데이터를 복합 분석하여 미국 부동산 시장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시각화하여 플랫폼에 반영하고 있다.

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네오집스 어태수 대표가 ‘미국 부동산 안전하게 사는 법’ 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미국 부동산 현황, 미국 부동산 구매 시 꼭 체크해야 할 포인트를 강의한다. 2부에선 ‘미국 부동산 투자 및 리스크 예방을 위한 달러 상품 준비’에 대해 포트폴리오 구성에 도움을 전할 전문가 강의가 이어진다. 3부는 한국재무설계 WM센터의 ‘VIP 고객 컨설팅 사례와 자산관리 전략’에 대해 전한다.

한국재무설계 최병문 대표는 “고객의 안전하고 성공 가능한 다양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항시 고민하는 한국재무설계는, 글로벌 투자에 있어 고객들에게 우량한 미국 부동산을 추천할 수 있는 전문가로서의 능력이 검증된 글로벌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산증식의 최선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다”라며, 미국 부동산 시장의 현황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판단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VIP 고객 초청 세미나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재무설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 예약 및 문의는 한국재무설계로 사전 접수해야 참석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