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금)
메트로시티, 2월 프로모션 ‘Back To School’ 실시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26일까지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생과 직장인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미니백과 남성 상품을 30% 할인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전용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한다.

특히 2023 SS 뉴 컬렉션인 ‘레이디 부오나’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활용도 높은 미니백과 세컨백을 찾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이디 부오나는 출시 이후 13만 개 이상 판매된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백인 ‘부오나 백’의 리에디션이다. 하이엔드 소가죽의 은은한 광택에 적용된 모던한 느낌의 빅다이아 퀼팅이 영한 느낌을 연출해 포멀룩과 세미 캐주얼룩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며, 체인 숄더 겸 크로스백으로 착용 가능하다.

메트로시티, 2월 프로모션 ‘Back To School’ 실시
메트로시티의 인기 미니백인 ‘뉴 토트 피콜로’와 ‘에그백’도 만날 수 있다. 먼저 23SS 새로운 셰입과 미니 사이즈로 베리에이션된 메트로시티의 베스트셀러인 뉴 토트 피콜로는 어떤 룩에도 포인트를 더해준다. 세컨백으로 알맞은 트렌디한 마이크로 사이즈 백이며, 부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또는 토트로 연출할 수 있다.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그백’은 달걀 형태의 타원형 셰입이 특징으로, 23SS 베리에이션 스타일로 출시됐다. 메트로시티의 크로세비아 퀼팅 패턴이 세련된 볼륨감을 선사하며, 소품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와 둥근 셰입이 귀엽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인 ‘레이디 부오나’부터 세컨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주요 라인 미니백, 남성 상품까지 특별하게 선보인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의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 직영점(하이원 기프트샵 제외)에서 진행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