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유아초등

안국건강,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 출시

2018-05-25 11:04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글로벌에픽 김태운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점차 커지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center
안국건강, 어린이 전용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 출시 (사진=안국건강)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 제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린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6가지 비타민 미네랄은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했다. 17종에 이르는 부원료 또한 유기농만을 사용해 식물 유래의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에너지 형성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셀렌, 아연의 하루치 권장량을 100% 충족시켜 주는 것도 강점이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화학부형제 대신 치커리화이바•알파쌀분말을 사용했으며,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와 같은 첨가제도 사용하지 않아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약 먹기 싫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딸기맛 츄어블 형태로 선보인 점도 눈길을 끈다. 유기 아가베분말과 딸기엑기스분말을 함유했으며,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타입과 달콤한 맛 덕분에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몰인 AG mall에서 오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1+1의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동일 기간 동안 인기 육아맘 커뮤니티인 맘스다이어리에서도 퀴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비타민은 어린이들이 흔히 섭취하는 영양제임에도 불구하고, 선택 기준을 제대로 알고 있는 부모들이 많지 않다. 어린이 비타민 구매 시에는 성분부터 화학부형제 사용 여부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며, “어린이 시장은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도 신 성장 동력으로 손꼽을 만큼 잠재력 있는 분야다. 안국건강은 앞으로도 기능성은 물론, 맛·외형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국건강은 화학부형제 없이 인디언구스베리, 레몬, 쌀 등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안심 비타민’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안심 비타민 시리즈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항산화·에너지·임산부·치아·뼈·활력에 도움이 되는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이 추가 출시되면서 총 7종에 이르는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김태운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