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한 '행복나눔데이'

2017-09-21 14:2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글로벌에픽 마상현 기자]
CJ푸드빌은 지난 20일 서울 남산 N서울타워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행복나눔데이’를 진행했다.

center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한 ‘행복나눔데이’ 진행 (사진=CJ푸드빌)


임직원 봉사활동인 행복나눔데이는 외식서비스 전문 기업인 CJ푸드빌의 업(業) 연계성과 전문성을 살린 특화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서 CJ푸드빌은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N서울타워로 초대했다. 어린이들은 전망대에서 서울 전경을 둘러보고 타워 내 센토이뮤지엄을 관람했다. 또, 타워 2층에 위치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이탈리아 만두 ‘라비올리’를 직접 만들었다.

또한, CJ푸드빌 임직원들은 어린이들과 N서울타워 곳곳을 돌아보고 N포토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과 N서울타워 기념품을 전달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됐길 바란다”며, “이번에 참석한 어린이들을 통해 오히려 임직원이 행복했고,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CJ푸드빌은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 21일에는 백혈병·소아암 환자들을 돕는 헌혈증과 함께 뚜레쥬르 나눔빵을 전달하는 ‘헌혈&나눔데이’를 진행한다.

마상현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