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수)
검색
경제
산업
정치·사회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글로벌커플
더트로트
에픽라이프
코웨이-HDC랩스, 상호 비즈니스 협력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HDC랩스타워에서 HDC랩스와 상호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HDC랩스는 건물관리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 AIoT 기업으로 공간 케어 브랜드인 베스틴케어를 중심으로 공간방역·살균, 위생장비 렌탈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제휴 상품 개발로 영업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추진됐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 환경가전 제품과 HDC랩스의 베스틴케어 방제서비스를 결합한 맞춤형 공간 케어 상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4-20
롯데칠성음료,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 교대점 오픈
29일, 롯데칠성음료는 서울 서초동에 음식과 함께 와인 시음, 구매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OVINOMIO) 교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오비노미오 교대점은 F&B 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와인 시음 및 푸드 페어링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와인 구매에서 음용까지 한번에 가능해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오픈을 기념하여 고가의 프리미엄 와인 테이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제품은 샤또 오브리옹18, 샤또 앙젤루스14, 오린스위프트 파피용 등 총 8종 와인으로 오픈 당일 18시 30분부터 선착순 40명까지 무료 와인 테이스팅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9 14:59
쿠팡이츠, 쿠팡 와우회원 대상 ‘무제한 무료배달' 시행
26일부터 쿠팡이츠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이라는 서비스를 실행한다.이날부터 와우회원들은 쿠팡이츠를 통해 음식 배달 시 '배달비 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하지만 모든 메뉴가 '배달비 0원'은 아니다. 여러 집을 한 번에 배달하는 ‘묶음 배달’에만 적용된다. 배달 한 번에 한집만 가는 단건 배달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배달비가 적용된다.또한, 기존에는 일정 금액을 넘으면 배달비 무료라는 혜택이 있는데 이 혜택은 쿠팡이츠가 밝힌 '배달비 0원'과는 다르다. 예컨대 한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주문한 경우 한집배달이라도 배달비 무료에 와우할인이 적용된다. 소비자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6 21:23
바디프랜드,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관왕 달성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어려운 경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5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여 안마의자 업계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는 평가다. 세계 최대 가전, 정보 기술(I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5 17:43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한국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병을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Wine Intelligence’ 선정 6년 연속 “No1, Most Powerful Wine Brand”에선정되는 등 세계 와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국 시장 론칭 후 20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적 판매 천만병 돌파를 기념해 3월말부터 약 한 달여간‘옐로우테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4 18:27
롯데칠성음료, '청하 스파클링'모델로 ‘파친코’ 주인공 김민하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21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선정했다”면서,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1 20:17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출시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슬립테크’의 방향으로 ‘헬스모션 테크놀로지’를 제시하며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움직이는 모션 프레임에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종의 헬스케어 모드를 적용한 침대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주축이 돼 각 모드별로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을 고려해 최적의 모션 각도를 설정한다. 수면 시 호흡이 편안한 각도,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방지하는 각도,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는 각도,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켜 다리가 편안한 각도 등을 구현해 각 신체 부위의 불편함으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1 17:08
바디프랜드, 브랜드가치(BSTI), 19위 달성
바디프랜드는 브랜드스탁의 BSTI (BrandStock Top Index) 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BSTI’ 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바디프랜드는 3월 중순 현재 기준 BSTI 총점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되었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브랜드 중 압도적 1위로, 유사업종인 코웨이(55위)를 제쳤음은 물론, 삼성 비스포크(44위), LG 휘센(29위) 등 대기업 가전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20위), 넷플릭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0 19:06
쿠팡, ‘3월의 핫트렌드’ 가전·디지털 기획전 오는 24일까지 실시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대표 기획전 중 하나인 ‘3월의 핫트렌드’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자취생을 비롯한 1인가구를 위해 음향가전 및 청소기를 중심으로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쿠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초로 ‘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에 입점한 일반 판매자 상품까지 포함하면서 고객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라고 밝혔다.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기획 코너도 여럿 준비했다. 최대 50% 파격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놓치면 후회하는 특가’ 코너가 대표적이다. 해당 코너에서 눈 여겨 볼 만한 상품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20 14:50
한진 K-패션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 '숲' 미 동부B2B 시장 진출
한진은 지난해 2월 런칭한 K-패션 해외진출 지원 서비스인 '숲(SWOOP)'이 미 동부 프리미엄 패션 B2B 시장에 첫 진출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B2B 패션 유통물류 운송 시장에서 한진 시장 점유율은 48% 수준이다.한진은 지난 11일 현지 대형 B2B 채널인 '누오더(NuORDER)'에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했다. ‘누오더’는 '주어(JOOR)', '르뉴블랙(Le New Black)'과 함께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전문 홀세일 플랫폼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대형 B2B 채널로서 미국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내로라 하는 고급 백화점 바이어들이 상품을 매입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이번 '숲(SWOOP)' 브랜드관 오픈으로 한국 중소브랜드의 정체성과 입지를 동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18 18:55
바디프랜드, 1~2월 매출 전년 대비 155억 증가
바디프랜드는 올 1~2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55억 원 증가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2월 실적이 매출 721억 원, 영업이익 140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55억 원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119억 원 늘었다. 특히 1~2월 영업이익만으로 지난해 1분기 전체의 영업이익을 상회하면서 연초부터 실적 개선의 완벽한 전환점을 맞이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실적 개선의 요인을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낸 헬스케어로봇 제품군과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에서 찾았다. 최근 5년 간 약 1,000억 원을 투자하여 R&D를 강화해 왔고, 이를 통해 2023년 한 해에만 헬스케어로봇 신제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18 18:15
쿠팡이츠, 쿠팡 와우회원 대상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 시작
쿠팡이츠는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음식가격을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이 무제한 무료배달로 전환 개편된다.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되었던 배달비를 아예 없애 고객들의 물가 인상 고통을 덜어주고 외식업주들은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매출 증대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18 14:43
메타킹 커피, 봄을 닮은 신규 딸기라떼 2종 출시
탐앤탐스의 신규 브랜드 ‘메타킹 커피’에서 성큼 찾아온 봄을 맞는 두 번째 딸기 음료군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맛있는 여운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약속하는 ‘HAPPY META BERRY-DAY’를 테마로 한 이번 딸기 음료는 △딸기 초콜릿 라떼, △딸기 그린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초콜릿 라떼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신선한 우유를 더해 딸기 퐁듀를 먹는 것 같은 완성도를 지녔다. 딸기 그린티 라떼는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식감과 더불어 부드럽고 쌉싸름한 그린티의 조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뒷맛의 음료다. 메타킹 커피는 기존에도 계절감을 살린 겨울 리미티드 딸기 음료 5종을 선보이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13 22:38
금호타이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 성능 평가에서 종합 4위
금호타이어는 '엑스타 HS52' 제품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데아체(ADAC)’에 이어 ‘아우토빌트(Auto Bild)’에서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종합4위를 차지 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토빌트는 유럽 및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잡지로 자동차 및 관련 제품들에 대한 컨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성능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 아우토빌트는 유럽지역에서 판매 중인 주요 브랜드의 여름용 55개 제품(규격 205/55R 16)을 대상으로 성능 평가를 진행했다. 금호타이어의 ‘엑스타HS52’는 젖은/마른 노면에서 종합 2위를 차지하는 등 짧은 제동거리 및 주행 안정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미쉐린, 컨티넨탈, 브릿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13 22:12
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00만병 판매 돌파···“1초에 한 개씩”
동원F&B는 지난달 선보인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덴마크 하이(Hej!) 요구르트’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환산해보면 1초에한 개 이상씩 팔린 셈이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 발효유 제품이다. GC녹십자웰빙이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인 호흡기 특허 유산균과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저당 트렌드를반영해 당 함량을 액상 발효유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대비 3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동원F&B는 기업형슈퍼마켓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2024-03-12 18:32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유당불내증 있어도 괜찮아요"...내 몸에 맞는 대체유 찾기
1
두통 유발하는 '카페인 의존' 벗어나려면?
2
‘일교차 클 때’ 조심해야 할 주요 질병 4가지
3
태양을 피하는 법, "선글라스 이렇게 고르세요"
4
'봄철 햇볕'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자외선 강해 피부 화상까지도
5
응급실 AI 기술 도입, 의료 혁신 이끈다
6
식사 후 '배불뚝' 고민이라면...‘복횡근’ 운동하세요
7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8
많이 본 뉴스
Most Read
‘일교차 클 때’ 조심해야 할 주요 질병 4가지
1
응급실 AI 기술 도입, 의료 혁신 이끈다
2
홍익표 "채상병 특검법, 오늘 분명히 처리…21대 국회서 마무리"
3
현대제철, '흑자전환' 1분기 영업이익 전분기 대비 2849억원 개선
4
아모레퍼시픽그룹,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 기록
5
셀러비, 인공지능(AI) 도입으로 유저 친화적 환경 구축
6
태양을 피하는 법, "선글라스 이렇게 고르세요"
7
삼성전자, 고려대와 ‘친환경 에너지 연구센터’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8
알림 인사동정
Notice
인사동정
[인사] 뉴스웨이
인사동정
[인사] NICE그룹
인사동정
[인사] 경남농협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35
▲7.99
코스닥
871.00
▼0.26
코스피200
373.94
▲1.14
가상화폐 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