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호텔페어’는 “Hotel Digital Transformation(호텔 디지털 대전환)”을 메인 키워드로 하여 엔데믹을 준비하는 호텔∙리조트, 숙박산업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는 최상의 서비스를, 운영사와 호텔리어에게는 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총괄기획 및 운영자문위원을 맡은 성병권 대표(디자인먼트, ㈜두왓 공동대표)는 “Smart HOTEL VISION, ‘취향과 일상, 여행을 연결하다’ about 5D” 를 주제로 기획관을 구성하여 5D(Digital, Data, Design, Delivery, Delight)에 대한 해석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또한 호텔 전문 건축∙디자인 회사인 (주)간삼건축은 호텔페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디자인쇼룸의 디렉팅을 맡아 엔데믹 이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업계에 공간,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관하여 호텔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
주최측은 “세계적인 한국 문화의 열풍으로 해외 입국자 수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며 호텔∙리조트, 숙박업계가 신규 채용 및 시설 투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이유로 호텔페어에 참가하여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려는 기업들의 부스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호텔페어 출품 품목은 △호텔IT, 스마트 솔루션 △텍스타일, 린넨 △어메니티, 객실 비품 △건축 인테리어, 내외장재 △인테리어 데코 △호텔투자, 개발, 운영 △F&B등 호텔∙리조트, 숙박산업 관련 품목이다. 출품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