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토)
스타 작곡가 김형석… 다이어트 근황 공개
[글로벌에듀 나영선 기자]
수많은 명곡을 작곡해 스타 작곡가에 등극한 김형석이 최근 감량 사실을 알렸다.

그는 지난 11일 94kg에서 74kg까지 총 21kg 감량 사실을 전했다.

그는 직업 특성상 밤에 작업을 많이 하게 되면서 야식이나 음주를 하는 횟수가 늘어나 체중이 94kg까지 증가해 의료진이 감량을 하지 않는다면 많은 질병에 노출될 수 있다고 말해 감량에 나섰다고 알려졌다.

이후 김형석은 동료 연예인들의 감량을 성공시킨 헬스케어 기업과 함께 하고 있고 오늘 sns통해 자신의 건강 및 근황을 전했다.

스타 작곡가 김형석… 다이어트 근황 공개

김형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21kg 다이어트 후에 건강검진했더니 혈압이 정상 수치가...의사 선생님도 혈압약 그만 먹어도 된다고 하시고. 남은 혈압약 아까워서 마저 먹어도 되냐고 여쭸다가 등짝 스매싱 당할뻔” 이라는 글과 함께 혈압이 정상 수치로 내려온 사진을 공개한 것.

김형석은 “나이가 있기 때문에 무리한 운동이나 굶는 방법으로는 다이어트를 할 수 없었고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았다”며 "내 몸 상태에 맞춰 관리 받다 보니 이전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전혀 힘들지 않고 너무 편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지난 8일 포털 사이트 오디오 클립에서 운영하는 ‘김형석 피아노 뮤직테리피’ 채널을 통해 ‘anti-stress’와 ‘lullaby’라는 두개의 피아노 연주곡 음원을 공개했다.

김형석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 관리와 수면이 다이어트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라는 걸 알게 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연주곡을 발표”며 “다양한 스트레스 환경에 놓여 있고 불면증 등으로 힘들어 하는 요즘 사람들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곡을 통해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해당 연주곡은 공개한지 20일도 되지 않아 무려 9,000 조회수를 기록했다.

나영선 글로벌에듀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