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교육에서는 다양한 민원 사례를 통해 민원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응대하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구민과 소통하는 민원행정을 실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최진봉 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자신의 민원 응대 방법을 되돌아보고, 향상된 기법을 습득하는 좋은 기회로 삼아 더욱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승인 2021-03-09 12:39:14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56.33 | ▲27.71 |
코스닥 | 856.82 | ▲3.56 |
코스피200 | 361.02 | ▲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