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금)

세시봉 윤형주․김세환, 김희진, 이용기 밴드와 함께 떠나는 힐링시간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이미지=골든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골든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0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소월아트홀에서 떠나는 국내여행' 콘서트가 앙코르 콘서트로 다시 돌아온다.

'소월아트홀에서 떠나는 국내 여행' 콘서트는
세시봉의 윤형주, 김세환, 포크음악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김희진, 젊은 에너지의 이용기 밴드가 출연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소월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골든뮤직엔터테인먼트 김대염 대표가 연출을 맡았다. 앙코르 공연은 이용기 밴드의 '여행을 떠나요', 김희진의 '잊혀진 계절', 세시봉 윤형주, 김세환의 '조개껍질', '사랑하는 마음' 등 주옥같은 히트곡 메들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의 최대 볼거리는 공연과 어우러지는 영상이다. 가을과 겨울의 볼거리, 놀거리 등 여행과 관련된 고화질 영상은 공연과 어우러져 관객들은 여행의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골든뮤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
관객들이 진한 향수와 추억을 잠기는 겨울 이벤트가 될 것이다. 공연 입장권을 기차 승차권 형태로 디자인했다. 공연장과 로비에는 기차여행과 겨울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설렘과 추억, 그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공연에 대해 설명했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 “지난 여행 콘서트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재단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 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여행콘서트가 성동문화재단이 자체 기획한 지속가능한 고유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월아트홀에서 떠나는 국내 여행'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주최주관사인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혹은 소월아트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