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에이티즈는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의 타이틀곡 ‘미친 폼’으로 방송 출연 없이도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에이티즈는 소속사 KQ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리 에이티니가 오래 기다려주신 정규 앨범인데, 그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너무 행복하다. 에이티니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런 상까지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남은 활동 더욱 힘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진심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에이티즈의 신곡 ‘미친 폼’은 이들이 시도해 보지 않았던 아프로 비트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홀 장르의 곡으로 많은 K팝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미친 폼’은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에 등극, 이후 당일 내내 1위를 유지한 것은 물론 1위부터 11위까지 모두 정규 2집의 수록곡이 자리하며 차트 줄 세우기도 선보였다.
더불어 정규 2집 타이틀곡 ‘미친 폼’ 뮤직비디오는 공개 7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에이티즈는 4세대 남자 그룹 중 24시간 내 가장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달성한 팀이 돼, 말 그대로 ‘미친 폼’을 보여줬다. 현재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3000만 뷰를 넘어서며 심상치 않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0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미친 폼’ 무대를 펼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