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화)
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최대 2과목 무료 제공하기로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인 KG에듀원 패스원 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필수 17과목 중 최대 2과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사회복지사는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이 가진 사회문제를 도와주는 직업으로, 최근에는 의무배치 채용 증가와 폭넓은 취업분야 덕분에 인기를 얻고 있다. 사회복지사 활동을 위해서는 2급 자격증을 소지해야 하며, 비전공 일반인도 평생교육원을 통해 취득이 가능하다.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을 위해서 이론 16과목을 필수 이수해야 한다. 패스원 평생교육원은 그 중 최대 2과목을 무료로 제공한다. 8과목 수강신청 시 1과목을, 16과목 수강신청 시 2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27일부터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사회복지사 2급 실습과 세미나의 이수 시간이 변경됐다. 160시간이던 실습시간이 절반인 80시간으로, 30시간이던 세미나는 6시간으로 대폭 감소, 간접실습으로 대체 가능함에 따라 패스원 평생교육원에서 더욱 편리하게 실습과정도 수료할 수 있게 되었다.

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자사 2급 최대 2과목 제공 이벤트는 4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