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일)
오봉도시락, 가을 입맛 당기는 신메뉴 ‘정식시리즈 3종’ 출시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이 운영하는 도시락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은 신 메뉴 3종 '고기고기정식, 소불고기오징어정식, 제육쌈밥정식'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3종 신메뉴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메뉴로 집밥에 가장 가까운 도시락을 만들자라는 컨셉이다.

신 메뉴는 라페스타직영점 소비자들을 먼저 만나며, 이후 전국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가맹본부 측은 이번 신 메뉴 역시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에 뚜렷한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학생과 직장인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봉도시락, 가을 입맛 당기는 신메뉴 ‘정식시리즈 3종’ 출시

또한, 나들이 삼아 등산에 나서는 초보 산악인들에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정산에서 먹을 맛있는 도시락 메뉴가 아닐까 싶다.

오봉도시락의 등산을 갈때 먹으면 좋은 영양 도시락 메뉴로 설악산도시락, 지리산도시락, 한라산도시락, 백두산도시락도 눈길을 끈다.

한편, ㈜오색만찬은 갑질 없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알려져 있는 기업으로 코로나19 관련 전국 가맹점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2015 경기도 지방세 성실납세자 선정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고양시 지방세 성실납세자로 선정됐다.

또한, 오봉도시락은 수년 전부터 국민 건강프로젝트의 일환인 ‘전 메뉴 나트륨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도시락전문점의 판매 도시락 중 최저 나트륨을 기록한 건강한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