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어센틱 차이니즈 퀴진’ 프로모션 진행…도심 속 중국 미식 여행

승인 2024-03-05 22:00:00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어센틱 차이니즈 퀴진’ 프로모션 진행…도심 속 중국 미식 여행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은 3월 22일 호텔 개관 2주년을 맞아 중국 항저우 현지의 정통 음식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Authentic Chinese Cuisine(어센틱 차이니즈 퀴진) Buffet 프로모션을 오는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르네상스 호텔 항저우 미쉐린 가이드 등재 레스토랑의 셰프 마일로 추 셰프가 10일간의 '어센틱 차이니즈 퀴진'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AC 호텔 서울 강남을 방문한다.

마일로 추 셰프는 중국의 전통적인 요리법으로 현지 항저우 로컬 스타일의 음식을 선보인 다. 국내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중국 요리 뿐만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항저우 스타일의 메뉴로 특별함이 더해줄 예정이다.

‘어센틱 차이니즈 퀴진’에는 무려 10가지의 정통 중국 요리를 선보여, 중국에 직접 가지 않고도 도심 속 중국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항저우 대표적인 음식으로 알려진 중국의 동파육도 준비 될 예정이며, 항저우 지역에서 유래된 특색 있는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동파육은 위에 전복 찜이 함께 올려져 있어 특별한 맛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AC 키친의 시그니처 음식 중 하나인 프라임 스테이크도 항저우 스타일의 매콤한 마늘 고추 프라임 소고기 볶음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런치와 디너 모두 마일로 추 셰프의 항저우 스타일의 중국 음식을 라이브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마일로 추 셰프가 선보이는 라이브 음식인 항저우 스타일의 돼지고기 국수는 진한 돼지고기 육수의 깊은 풍미와 함께, 따뜻한 국수의 부드러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내어 맛의 색다름을 느낄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4.36 ▲57.73
코스닥 871.26 ▲5.67
코스피200 372.80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