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일)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 4월 25일 코엑스서 성황리에 개막
코엑스(사장 이동기)와 메쎄이상(사장 조원표)이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제73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4월 25일(목) 성황리에 개막했다.

임신·출산·육아용품부터 교육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이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일찍이 예비·육아 부모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였으며, 특히 이번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는 1,000여개 브랜드로 관람객을 맞았다. 오픈 시간 이전부터 입장 대기줄로 북적이는 등 명실상부 대표 육아박람회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아울러 영어교육 브랜드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공식협찬사로 참여한다.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다. 일찍 방문한 엄마, 아빠가 선물 받는 얼리버드 선물 이벤트로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육아용품 선물팩을 증정한다. 임신부부터 첫돌이 지나지 않은 자녀를 둔 육아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압타클럽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경품으로 아기물티슈 1박스 또는 1시간 주차권+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임신부에서 출산 후 120일까지의 육아맘에게는 네이버페이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SNS 채널 구독 이벤트, 맘카페 방문후기 이벤트 등 바로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열기를 더했다.

필요한 육아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함께하는 소리맘클래스&컴온베이비는 25일(목), 27일(토)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이중언어 강연으로 영어교육 고민을 나누고, 걸음마 떼기 전 아기들의 달리기 시합인 컴온베이비로 아기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아이의 안전을 지키는 법도 배울 수 있다. 이번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서울강남경찰서의 협조로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실종아동 예방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한적십자사부스에서는 기도를 막은 물질을 빼내는 처치법, 심장이 정지됐을 때 심폐소생술 및 심장충격기 등 아이의 안전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렇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필수 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각 브랜드 전문가의 설명을 통해 장단점을 비교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자체 내 유관 기관들 및 업체와의 협업으로 강연·체험·캠페인을 진행하여 어디에서도 얻기 힘든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키디키디 어플 다운로드 시 무료입장 가능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