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일)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11일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또한 용량을 기존 500mL에서 600mL로증량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혜택을 더했다. 신제품 2종은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품 홍보를 통한 빠른 시장 정착을 위하여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모델로 웰치스 제로 주타겟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체리와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제로칼로리(0kcal)와풍부한(Rich) 과일 맛의 조합을 나타내는 영 앤 리치(0 & Rich) 카피를 담았다.

또한 오는 3월 22일부터 10일 간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및 시음 기회를 제공할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상큼달콤한 과일 맛에 칼로리 부담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