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브랜드 아이오랩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아이화이트’ 출시

2022-11-25 12:56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스마트 헬스케어 기업 ㈜ 케어메디가 초음파 가습기를 출시했다.

아이오랩 아이화이트 대용량 가습기는 4.5L의 수조로 한번에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시간당 300ml의 풍부한 가습으로 공간을 빨리 쾌적하게 만들수 있으며, 3단계로 분무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습도를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해당 습도에 맞춰 분무량이 조절되며, 타이머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초음파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공기 흡입구 부분에 활성숯 필터를 탑재하여 분무되는 가습에 먼지 등 불순물을 걸러내 줄 뿐만 아니라 탈취효과도 있다.

아이오랩 대용량 가습기 아이화이트는 한국 KC인증을 통과했으며, 1년A/S 기간 보증 및 A/S 기간 중 제품 불량 시 새제품으로 맞교환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오랩 관계자는 “진동자를 언급하며, 세라믹 멤브레인 진동자로 더 깨끗하고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세라믹 멘브레인 이란 열 안전성이 강하고 산소투과율이 높다. 때문에 수명이 길어 필터등에 많이 사용된다”고 전하며 “대용량 가습기 아이화이트는 온도와 습도확인이 가능한 LCD화면이 탑재되어 최적의 습도와 온도를 확인하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오랩 공식 스토어팜과 대형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