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베이크드 공법으로 리얼젤을 굳혀 만든 젤네일 브랜드 ‘엣지유(EDGEU)’가 지난 3월 21일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제 55회 ‘2024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
‘2024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Cosmoprof Worldwide Bologna)’는 1978년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는 전 세계 70개국 약 2,600여개의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올해 처음으로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한 엣지유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핑크 컬러의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과 신개념 젤네일 스티커, ‘샵젤’의 베스트 제품 그리고 4월 출시 예정인 ‘네일 버퍼링’을 선보였다.
특히, 미러네일, 야광네일을 등 네일샵에서만 연출 가능했던 아트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 라인이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태리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 현장에 있었던 엣지유 브랜드 담당자는 “엣지유만의 특장점을 지닌 다양한 네일들이 현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엣지유는 아시아와 미주 대륙을 넘어 유럽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엣지유는 국내에서도 3월 28일 봄 컬렉션 “판타지가든”을 공식몰에 론칭하며 국내외 안팎으로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하고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