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은 변우석과 함께 신규 광고를 통해 신메뉴 ‘교촌옥수수’와 함께 교촌치킨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에 활기를 더할 계획이다.
변우석은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배우다. 교촌치킨은 지난 2015년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면서 변우석의 성실하고 겸손한 이미지를 높이 평가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변우석 배우는 교촌의 창립 연도와 같은 1991년에 태어나, 교촌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교촌둥이’다”라며, “변우석의 반듯한 이미지는 교촌치킨의 브랜드 가치 및 ‘진심경영’ 철학과 맞닿아 있어 그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교촌옥수수를 중심으로 한 광고 외에도, 교촌치킨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 레드, 허니 시리즈를 함께 다룬 캠페인도 공개된다. 교촌은 TV 광고뿐 아니라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채널, 그리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번 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변우석과 함께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그의 대중적인 인기와 진정성이 결합되어 교촌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교촌옥수수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