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처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작년 9월 한정 메뉴로 재런칭, 선보인 지 첫 주에만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다. 또 한정 판매 기간이었던 10주 동안 약 2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입증된 베스트셀러다.
버섯의 맛과 풍미가 더 깊어지는 가을에 맞춰 돌아온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송이, 새송이, 백만송이 그리고 포토벨로까지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이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다양한 제철 버섯이 들어가 더욱 입체적인 맛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 시즌 메뉴 전환과 함께 트러플의 풍미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메뉴 '딥 트러플 머쉬룸 더블'과 '딥 트러플 프라이'도 선보인다. 두 메뉴 모두 더욱 진하고 깊은 트러플향이 특징이며, '딥 트러플 프라이'는 프렌치프라이를 색다르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전용 사이드 메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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