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P정책

군산시, 유투브 구독 '방방7콕! 이벤트' 운영

2021-12-01 16:49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전북 군산시는 오는 7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의 활성화 및 새로운 시청자층 유입을 위해 구독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군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영상 속에 나오는 7개의 장소를 맞혀야 하는 이번 '방방7콕! 이벤트'는 군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퀴즈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에 나오는 장소를 제공된 네이버 폼을 이용해 '순서대로' 정답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모두가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영상 속에 힌트를 넣어 진행했으며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프랜차이즈 음료 및 치킨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관광지를 방문하지 못해 아쉬웠을 시민과 관광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방구석에서 만나는 군산이 색다른 모습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시정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고 참신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일상적 단계회복에 이르기까지 수고한 의료진과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감수한 소상공인 및 시민들을 위해 위기 극복 및 희망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와 영상을 자체 제작해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송출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