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멜킨스포츠, 듀얼 논슬립 프리미엄 밸런스 보수볼 선봬

2022-11-24 16:49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홈트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듀얼 논슬립 프리미엄 밸런스 보수볼을 선보였다.

멜킨스포츠가 선보인 보수볼은 무광 처리된 돌기형 논슬립과 코팅된 논슬립 영역이 함께 설계된 듀얼 논슬립 밸런스볼로, 바닥과 완벽하게 밀착시키기 위해 플랫 사이드 전체를 고급 TPE 소재로 채워 미끄러짐을 방지했다.

멜킨 밸런스볼 ‘보수볼’은 60cm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앞면인 돔 사이드와 뒷면인 플랫사이드 두가지 면을 활용한 운동이 가능하다. 앞면 돔사이드는 점핑운동과 스트레칭을 주로 하며 튜빙밴드를 활용하여 근력운동 병행이 가능하다. 뒷면 플랫사이드는 코어근육 강화, 고난이도 균형잡기를 통한 신체 밸런스 보정 시 활용 가능하다.

center

멜킨스포츠 하프 짐볼인 보수볼은 손잡이를 깊고 와이드한 사이즈로 제작하여 옮기거나 플랫 사이드로 운동을 할 때 편리하도록 하였으며 밴드고리를 손잡이 안쪽으로 설계하는 히든 밴드 고리를 통해 부상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하프 짐볼 ‘보수볼’은 일반 보수볼보다 4pcs 더 고정하여 허용하중이 250kg이며 5mm 안티버스트 PVC 소재의 에어돔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운동 가능하다”고 말하며 “뒷면의 에어홀 사이즈를 작게 디자인하여 맨발,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도 빈틈 없이 밀착되어 발빠짐 없는 운동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멜킨스포츠는 하프 짐볼 ‘보수볼’ 구매 시 전신 근력운동이 가능한 튜빙밴드를 무료 증정 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