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파우더는 기존에 즐기던 바닐라보다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바닐라빈’, 그리고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쿠키앤크림’과 더불어 '자바칩', '초코라떼', '민트초코’까지 총 5가지 파우더이다.
찬 우유에도 빠르게 녹아 음료 제조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파우더로 소비자들은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위트컵은 이번 파우더 제품과 함께 '가득’ 시리즈에 과일 베이스 3종 '유자가득’ '망고가득’ '자두가득’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제품인 ‘딸기가득’과 더불어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올인원 베이스로 에이드, 라떼,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를 모두 만들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과일 본연의 자연스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내어 퀄리티 높은 음료를 언제든지 쉽게 즐길 수 있다.
스위트컵 관계자는 “스위트컵은 ‘기존의 맛이 아닌 더 뛰어난 맛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제품개발에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발표하는 가득 베이스 3종, 파우더 5종을 통해 많은 소비자께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위트컵은 2022년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하여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료 시음 및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 제품과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며, 카페를 운영하면서 어려웠던 점이나 음료 제조에 대한 궁금증 해소 등 다양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