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는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첫 번째 협업 상품은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 카모마일향’으로, 최근 늘고 있는 1인 가구 및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겨냥해 15개입 소포장으로 구성했다. 특히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도 덜 마른 듯한 꿉꿉한 냄새 걱정 없이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헤드셋을 낀 채 디제잉을 하며 ‘빨래에 비트 주세요’라고 위트 있게 말하는 잔망루피의 모습을 적용했다. 잔망루피 특유의 귀여움이 담긴 비트 캡슐세제면 빨래도 간편하고 즐거울 수 있음을 표현했다.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는 1인 가구는 물론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소량 빨래가 필요한 상황에서도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비트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트캡슐X잔망루피’ 협업을 기념, 한정판으로 특별히 제작한 맥세이프 스마트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