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최초로 선보이는 헤드 단독(Head Only) 구성으로, 오는 9월로 예정된 완제품 출시 전에 리미티드 디자인과 기술력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헤드, 슬리브, 페럴, 전용 헤드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샤프트와 그립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드라이버를 완성할 수 있다. 올블랙 컬러와 정교한 다크 피니시로 시각적인 차별화는 물론, 클럽을 스타일의 일부로 여기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기능 면에서도 기존 엘리트 드라이버의 핵심 사양을 그대로 계승한다.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헤드 디자인은 빠른 헤드 스피드를 유도하며, 새로운 Ai 10x 페이스는 최적의 볼 스피드와 스핀을 정밀하게 제어한다. 여기에 고강도 신소재인 써머포지드 카본(Thermoforged Carbon) 크라운을 적용해 관성 모멘트를 극대화했고, 460cc 헤드 사이즈와 13g 조정형 무게추로 높은 관용성과 다양한 구질 설정이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 헤드 단독 출시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최초로 시도하는 구성으로, 골퍼가 선호하는 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특히 완제품 대비 부담 없이 리미티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