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즐기는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낮보다 시원한 여름밤에 이색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직 레고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야경을 관람하며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니랜드 야간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레고랜드의 중심에 위치한 미니랜드는 수백만개의 레고 브릭으로 우리나라의 유명 랜드마크들이 구현된 구역으로, 저녁 7시부터 레고 브릭 속에 숨겨진 약 2000개 LED 조명이 켜지면 낮과 전혀 다른 아름다운 광경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나이트 투어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 숙박과 조식 뷔페, 특별 선물이 포함된다. 코너룸은 최대 5인(성인 2인+어린이 3인), 스위트 및 디럭스 스위트 이상 객실은 최대 6인(성인 3인+어린이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등록 인원 기준으로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이 포함되며, 나이트 투어 참여 시 투숙당 버블완드 2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미니랜드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썸머 어드벤처 콘텐츠인 해적 스토리가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강릉 구역에서 해적들이 바나나 보트를 타고 모래놀이를 하는 여름 피서 장면을 만날 수 있다. 미니랜드는 평소 벚꽃길, 숨은 산타 찾기 등 시즌별 한정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연출해 지속적으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미니랜드는 오후 10시까지 조명이 점등되어 레고랜드 호텔 파크뷰 객실의 투숙객이라면 나이트 투어 종료 후에도 소등시간까지 편히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