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스트(Feast)레스토랑. 사진제공 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내 다이닝 공간들은 이번 가을, 각기 다른 테마와 정성 가득한 메뉴로 여행객을 맞이한다.
▲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n) 와인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콜드컷 플래터로 아늑한 저녁 시간을 완성한다.▲ 피스트 레스토랑(Feast Restaurant):신선한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 시그니처 씨푸드 뷔페와 ‘여성 셰프의 손맛(Ladies in Culinary)’ 테마의 베트남 전통 요리를 선보인다.다채로운 랍스터 메뉴까지 더해져 미식의 풍미를 한층 높인다.▲스팀 앤 스파이스(Steam n’ Spice) 밍 셰프가 선보이는 정통 광둥 요리로 현지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앨티튜드 루프탑 바(Altitude Rooftop Bar)매주 목·금·토, 서로 다른 테마로 구성된 나이트 파티를 진행하며 DJ의 선곡과 나트랑의 야경을 배경으로 활기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관계자는 “가을은 바다와 하늘이 가장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계절이다. 고객들이 나트랑에서 휴식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베트남 전통 요리와 나트랑 야경을 함께 즐기는 루프탑 경험은 여행객에게 오래 기억될 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나트랑 해안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인피니티 풀과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속의 글로벌 브랜드 쉐라톤 계열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환대를 제공한다.

스팀앤 스파이스(Steam n’ Spic)레스토랑. 사진제공 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 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사진제공 HNM KOREA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