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교육은 공직사회에서 나날이 강조되는 친절의 중요성을 직원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날 교육에 다와커뮤니케이션 김애숙 대표가‘Happy Life, Work Smart’를 주제로 행복한 직장 생활하기와 직장 내 직원들 간의 소통, 민원인 응대 등에 대해 강의했다.
임석규 학생교육문화회관장은“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공공기관의 직원들이 갖춰야 할 덕목인 친절과 예절에 대해 배웠을 뿐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마음의 온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민원인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학생교육문화회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