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컨벤션센터'는 웨딩홀, 로비, 신부대기실, 연회장 등의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가장 먼저 하객을 맞이하는 로비는 천연 대리석과 화이트톤의 무니목, 조명을 통하여 중후한 느낌을 연출하며 젊은 트렌드에 부합한 차분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효율적인 공간배치로 하객들에게 편리한 동선을 제공한다.
화려함과 기품이 공존하는 노블레스홀은 석제의 느낌을 살린 채플식 웨딩과 모던한 소재의 커튼을 백드롭으로 한 절제된 분위기로 2가지 웨딩 콘셉트로 진행이 가능하다.
여기에 은은하면서도 감각적인 조명과 전문 플로리스트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통해 신랑 신부의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단독 컨벤션 홀로 이루어져 최대 180명까지 인원 수용이 가능하다.
결혼식의 꽃이라고 불리는 신부대기실도 화려하게 변신했다. 신부의 가족이나 지인이 모두 함께할 수 있을 만큼 넓은 신부대기실은 모던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의 페브릭 커튼과 플라워 장식으로 신부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음료 바에서 제공하는 핑거푸드 서비스를 통해 예식 전 신부가 하객들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하객들을 위한 시설도 우수하다. SW 컨벤션센터는 최대 500대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주차공간과 지하철 1호선과 6호선으로 동대문 인근 동묘역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또한, 연회장은 800석의 넓은 공간으로 넓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철음식을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의 뷔페를 제공해 하객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킨다.
웨딩홀 관계자는 "교통의 우수성을 갖춘 자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거치며 많은 예비신랑 신부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더 완벽한 웨딩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