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랭커’는 다양한 방치형 요소가 결합되어 있어 동시다발적인 대규모 방치 파일이 가능하며, 변신을 통해 더욱 강해지고 화려해지는 시스템을 토대로 버서커, 위자드, 레인저 캐릭터와 캐릭터 별로 구성된 화려한 그래픽의 다양한 액티브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랭커 달성이 가능한 새로운 방치형 RPG다.
9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랭커’는 지난 10월 1일에도 구글플레이 롤플레잉 인기 1위를 차지했으며, 10월 8일 기준 롤플레잉 인기1위와 더불어 인기게임 차트 2위를 차지했다.
킹콩소프트에서 적극 앞세우고 있는 멀티플랫폼(PC&모바일)게임으로 PC와 모바일 환경을 가리지 않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신규 PVE 콘텐츠 레이드 진홍보스는 새로운 장비를 획득 할 수 있는 기대감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랭커’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로 누구나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킹콩소프트는 ‘랭커’ 인기 1위를 기념하여 10월 8일 ~ 10월 11일까지 신규 레이드 보스를 소환할 수 있는 진홍계약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