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챌린지는 ‘엄지척’ 손동작을 활용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서로를 응원하는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엄지척 챌린지는 최근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Reels)’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따뜻해송’에 맞춰 동작을 따라하고 그 동작을 촬영한 영상을 해시태그(#엄지척챌린지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소비)와 함께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으로 참여가 어려운 경우 쇼핑하는 순간 또는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배경으로 엄지척 포즈를 촬영하여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게시해도 참여 가능하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날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따뜻해송’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모델 ‘박군’의 대표곡인 ‘한잔해’를 개사해 따뜻한 소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박군이 직접 부른 따뜻해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원한 창법으로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캠페인은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1월 20일에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