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월)
‘트롯다람쥐’ 강혜연, 다채로운 매력 발산.. 팬투 ‘퇴근길 팬미팅’에 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트롯다람쥐’ 강혜연이 팬투 ‘퇴근길 팬미팅’에 떴다.

강혜연은 오늘(24일) 공개 예정인 팬투 오리지널 ‘퇴근길 팬미팅’에 출연해 동생과 함께 작업한 타이틀 곡 ‘척하면 척’에 관한 이야기와 자신의 독특한 별명, 취미 등 일상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최근 방송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강혜연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람쥐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세대를 넘나드는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강혜연의 ‘퇴근길 팬미팅’ 출연 소식이 전해진 후 ‘팬투’로 팬들의 질문과 애정 어린 메시지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강혜연은 이러한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듯 녹화 내내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선보인다. 동생과 함께 작업한 자신의 노래와 트로트를 잘 부르는 팁을 대방출 해 음악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트롯다람쥐’라는 별명에 맞게 다람쥐를 주제로 한 게임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화룡점정은 강혜연만의 트로트 팁이다. 강혜연은 “콧속에서 오토바이 엔진을 돌리면 된다”라는 다소 엉뚱하고 의미심장한 말로 트로트 창법에 빠질 수 없는 ‘콧소리’의 비법을 공개했다고 한다.

이처럼 강혜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퇴근길 팬미팅’은 오늘 오후 6시 팬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