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월)
NCT 태용, ‘7월 생일 아티스트’ 1위… 글로벌 대세 입증한 압도적 지지율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그룹 NCT(엔시티)의 태용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 속 7월 생일 대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지난 5월 30일부터 2주간 진행된 팬투 ‘7월 생일 아티스트’에서 45.16%라는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하며 NCT 태용이 1위를 차지했다. 과반에 가까운 표심이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이를 기념하여 팬들이 직접 제작한 특별 영상이 태용의 생일을 하루 앞둔 6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본 방송 전후로 송출된다. 영상에서는 태용의 주특기인 강렬한 퍼포먼스부터 최근 발매한 ‘러브 띠어리(Love Theory)’ 속 부드럽고 아름다운 춤까지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룹 내 메인 댄서이자 래퍼, 보컬, 센터 등 다양한 포지션에서 올라운더로 활약하는 태용의 모습이 여실히 드러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태용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은 7월 7일 엠카운트다운 본 방송 전후에도 추가로 송출되어 생일 주간을 기념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마리나 대형 전광판에서도 6월 27일부터 약 한 달간 만나볼 수 있어 오랜 기간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인원 그룹 NCT에서 핵심 멤버로 두각을 드러낸 태용은 래퍼 원슈타인과 함께 호흡을 맞춘 ‘러브 띠어리(Love Theory)’를 통해 솔로 역량을 과시하는 한편, Mnet 예능 ‘뚝딱이의 역습’에서도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능력만큼이나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7월 생일 아티스트’ 경합이 진행된 ‘팬투’는 글로벌 한류 팬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현재 8월 생일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선정이 진행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