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투는 내달 19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LA에서 열리는 ‘KCON 2022 LA’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특히 컨벤션 내 ‘팬투 부스’를 통해 글로벌 한류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하고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놀이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혀 축제의 장을 한층 풍성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앞서 팬투는 오늘(15일)부터 앱 내 ‘KCON 2022 LA’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8월 10일까지 사전 이벤트 ‘덕후존 자랑하기’를 개최한다. 팬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덕후존’ 또는 ‘덕후템’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덕후존’이 없을 경우 행사 기대평을 담은 영상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자 중 선정된 125명에게는 케이콘 쇼와 아티스트 밋앤그릿, 레드카펫 등 케이콘을 즐길 수 있는 각 세션별 티켓이 랜덤으로 1매씩 주어질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아이돌 그룹과 만날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현지 팬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KCON 2022 LA’는 케이팝 콘서트에 한국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을 융합한 K-컬쳐 페스티벌로 쟁쟁한 출연진 라인업을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KCON 2022 LA’는 LA 크립토 닷컴 아레나(LA 스테이플스 센터)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한편, ‘팬투’는 전 세계 한류 팬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KCON 2022 LA’ 사전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