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이 SK텔레콤 CS T1과 함께 MZ세대를 위한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를 개최한다
연말을 맞아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4400만원 규모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아마추어 오픈 토너먼트 대회와 함께 MZ세대 손님들과 e스포츠 팬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는 온라인으로만 중계한 지난 대회와 달리, 4강전부터 상암동 소재 e스포츠 전문 경기장 ’아프리카 콜로세움‘에 총 900명의 손님을 초대해 오프라인 유관중 경기로 진행키로 했다.
이를 통해 현장 관객들의 열띤 응원과 함께 e스포츠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용준, 채민준 캐스터와 해설자로 클템(이현우)이 중계진으로 참여해 수준 높은 경기 해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T1 스트리머 뱅(배준식), 울프(이재완) 듀오가 객원 해설진으로 함께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모든 대회 경기는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와 아프리카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참여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15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T1 한정판 게임스킨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T1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삼성 49인치 게이밍 모니터, iPhone 14 Pro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회 현장에서는 T1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와 T1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경기도 진행된다.
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담당자는 “2020년 12월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2 하나원큐 집롤대회가 MZ세대 손님들과 e스포츠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연말 페스티벌로 기억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