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토)
사진제공 : 아이엠브랜드
사진제공 : 아이엠브랜드
아이엠브랜드(대표 강재창)는 인기 BJ타요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종합게임' 방송을 주력으로 다양한 게임을 소개하고 있는 BJ타요는 14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컨텐츠, 게임 소개 & 리뷰, 합동 방송 등 꾸준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4인조 버츄얼 걸그룹 '프리아'를 프로젝트 오디션을 통해 기획했으며 앨범, 음반 판매,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컨텐츠를 총괄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 아이엠브랜드
사진제공 : 아이엠브랜드

프리아는 오디션 '우리가 아이돌'을 통해 선발된 인원으로 베베리, 바밍, 고여름, 블러비로 구성된 4인조 버츄얼 걸그룹으로, 2022년 12월 23일 디지털 싱글 앨범 FRIA 1st X-mas를 발매하며 데뷔하였다.

또한 지난 디지털 싱글 앨범에 이어 올 7월 말 정규 1집 또한 발매 예정인 것으로 밝혔으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이엠브랜드 측에서는 “BJ 타요의 꾸준한 모습이 지금의 위치까지 올라올 수 있게 된 이유 ”라며, “지난 2016년 부터 22년까지 총 7년 간 아프리카TV 종합게임부문에서 ‘BJ 대상’을 수상하며 사랑받은 크리에이터로써 브랜드 가치가 충분한 크리에이터다”라고 전했다.

아이엠브랜드 심현보 CMO는 “타요는 물론 운영중인 4인조 버츄얼 걸그룹 프리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본인의 브랜드가치를 지금보다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매니지먼트하겠다” 라고 밝혔다.

현재 아이엠브랜드에는 이상호- 애교용 커플, 임선비-꾸티뉴 남매, 프로게이머 출신 이제동, 전태규, 이경민, 힙합댄스뮤지션 이짜나언짜나, 아이돌 출신 먹방 유튜버 유노 등이 소속돼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1.90 ▲21.25
코스닥 797.56 ▲0.27
코스피200 374.20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