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월)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저소득 가정 아동을 돕기 위해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부영그룹은 21일,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 17일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한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인숙 원장은 “작은 나눔이 모여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힘이 되고 이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꿈을 키워 가는 날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사랑으로어린이집.[사진=부영그룹]
화성향남 11단지 부영 사랑으로어린이집.[사진=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그룹의 아낌없는 지원 아래 운영된다.
부영그룹은 보다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특히,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원장을 선정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1.36 ▼10.46
코스닥 852.96 ▼7.51
코스피200 365.22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