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밸리 리조트 측은 “최대 6미터 높이의 초대형 눈사람 조형물이 설치된 리조트 곳곳의 귀여운 포토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실내외 놀이들을 통해 추억에 남을 겨울 여행이 되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윈터 페스타에서는 눈사람과 루돌프, 산타 등 귀여운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화려하게 장식된 시즌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제닉 선발 이벤트’와 가장 개성 있는 비주얼의 눈사람을 만든 뒤 인증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눈사람 뽐내기 콘테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드넓게 펼쳐진 순백의 설원에 완만한 경사의 언덕으로 조성돼 유아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눈 위에서 빙글빙글 자동 회전하는 튜브를 타며 편안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회전 썰매’, 미끄럼틀과 미로 등 다양한 놀이 시설로 구성된 대형 ‘에어 바운스 놀이터’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이 구축된 리프트와 초, 중급자용 슬로프 총 3개 면을 갖춘 ’스키장’ 등 다이내믹한 겨울 액티비티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3주 앞으로 다가온 오크밸리 스키장 개장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스키 시즌권 및 리프트 이용권을 최대 71%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오는 12월 13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