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와 성문안 메인 레스토랑마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브런치, 6코스 디너, 뷔페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셉트와 메뉴들로 구성했다.
새하얀 눈이 쌓인 암석원의 절경이 감탄을 자아내는 성문안의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Fioretto)는 이국적인 공간에서 즐기는 연말 미식회 콘셉트의 ‘브런치 엣 성문안’과 ‘6코스 페스티브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횡성 한우와 유정란, 강원도 송화 버섯, 충주 캐비아 등 지역별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이탤리언 가정식 브런치는 입맛을 돋우는 쉐어링 플레이트 2종을 시작으로 개별 서비스 메뉴 2종, 연어구이 또는 레몬 치킨, 이베리코 코톨레타, 한우 안심 중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메인 메뉴 4종, 감각적인 시즌 오브제로 장식된 메인 테이블에서 미니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5종이 제공된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3코스로 구성된 ‘페스티브 키즈 세트’도 준비된다.
깊은 맛을 살린 한식과 매력적인 지중해식 퀴진을 함께 선보이는 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The Valley Kitchen)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가 추가된 ‘페스티브 디너 뷔페’를 2부 제로 운영한다. 총 80여 종의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성대한 미식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연어 그라브락스와 문어 세비체 등 싱싱한 해산물과 각종 샐러드, 치즈 등이 준비된 프레시 코너와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해 로스트비프, LA갈비, 양갈비, 면 요리 등이 가장 맛있는 온도로 제공되는 라이브 스테이션, 정갈한 한식 메뉴들과 가리비 그라탕, 베이컨 필라프, 펜네 파스타, 피자 등을 맛볼 수 있는 핫 스테이션, 생딸기 케이크, 스트로베리 판나코타, 슈톨렌 등 시즌 감성이 듬뿍 담긴 디저트 코너까지 다채로운 섹션으로 구성했다.
자녀 동반 고객 테이블에는 산타클로스가 찾아가 캔디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1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5%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고객들이 자주 찾는 오크밸리 리조트 주요 스폿마다 산타클로스가 깜짝 출연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