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월)
center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NCT 쿤, 샤오쥔, 런쥔, 천러의 신곡 ‘Marine Turtle’(마린 터틀)이 공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6일 “‘NCT LAB’(엔시티 랩) 9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쿤, 샤오쥔, 런쥔, 천러의 신곡 ‘Marine Turtle’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Marine Turtle’은 곡을 이끄는 신스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 일렉 기타, 감성적인 보컬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천러가 작곡에, 마크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바다거북이가 알에서 깨어나 바다로 향하는 모습에 비유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쿤, 샤오쥔, 런쥔, 천러의 보컬 하모니가 청량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선사하며, 한국어와 중국어 2가지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곡의 스토리에 맞춰 네 명의 멤버가 거칠고 힘든 순간들을 지나 결국 그들을 안아주는 바닷가에 도착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 자작곡, 유닛곡, 디제잉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선보이는 아카이빙 채널로, 앨범 이외에도 다양한 작업물을 즐길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2.36 ▼9.93
코스닥 862.96 ▼0.43
코스피200 355.5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