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측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야간 스케이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화려한 조명 아래 성탄절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신나는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DJ 가 선보이는 EDM과 디스코 공연이 진행되어 분위기를 한껏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1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투버 ‘찬란하다나’ 김다민과 다양한 수상이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로맨틱한 아이스 갈라쇼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의 낭만적인 전경과 마치 유럽 여행 중 만난 크리스마스 마켓을 떠올리게 되는 활기찬 마켓의 분위기가 더해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패션, 액세서리, 뷰티, 수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총 24개의 마켓 부스가 참가 예정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오브제부터 겨울철 대표 음료인 따뜻한 뱅쇼와 구워 먹는 마시멜로, 탕후루 등의 인기 간식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는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