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와 협업한 딸기 뷔페는 2024년 1월 1일부터 2월 25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1층 더 라운지 앤 바(The Lounge and Bar)에서 진행된다.
노티드 특유의 밝고 귀여운 파스텔톤 디자인이 고당도의 최상급 딸기가 들어간 샹띠, 푸딩, 에그타르트, 파나코타 등 다채로운 16종의 디저트와 조우했다.
디저트 메뉴 외에 셰프의 요리도 함께 준비된다. 칠리 새우볼, 소고기 흑후추 볶음, LA갈비, 마라 떡볶이 등의 별미가 입맛을 돋운다. 특히 전복은 라이브 키친에서 셰프가 바로 구워 제공하며, 다양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골라 먹을 수 있다.
라운지 공간 내에 마련돼 12월 28일부터 운영될 포토존은 노티드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포토 스팟으로 준비해 ‘찍는 즐거움’을 더했다. 딸기 뷔페 이용객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단독 특전으로 제작된 노티드 협업 굿즈 파우치 키링이 예약 건당 1개 한정 제공된다.
딸기 뷔페는 주말 및 공휴일 2부제로 진행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노티드와의 협업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딸기 뷔페가 될 것이다”며 “신년에는 롯데호텔 월드 내 다양한 F&B 매장에서 노티드와 함께 하는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고 알렸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